바보걸 다운로드

이제 이 리뷰의 나머지 부분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책의 구속력에 대해 불평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난 그냥 해결되지 못하게 할 수 없습니다 … 전반적으로, 그것은 나를 위해 즐거운, 빠른, 여름 읽기. 그러나 조금 이상하게 보이는 한 가지 측면이 있었습니다. (뷰 스포일러) [책을 통해 3 분기, 스테파노와 비올레타의 관계 (그녀의 연인 / 미래의 남편) 위험에 넣어. 그녀는 다른 젊은 아가씨와 아주 가깝게 앉아있는 그를 (일종의 크리스탈 볼로) 봅니다. 그녀는 자신이 자신과 다른 사람에게 진실인지 여부에 대해 슬퍼하고 걱정하게 됩니다. 세 페이지 후, 어떻게 든 그는 다시 설정, 모든 다시 명확하고 좋은. 신비한 다른 여자는 그들이 알고있는 다른 소년의 애인, 누가 그녀의 반대편에 앉아 있었다 ……

나는 저자 리스가 그것을 추가 할 이유를 이해할 수 없다. 우선, 캐릭터나 독자에게 는 결과가 너무 빠스니않습니다. 만약 리스가 그들의 관계에서 중요한 무언가를 계획하지 않았다면, 왜 그녀가 그것을 썼을까요? 둘째, 사이드 스토리는 일반적으로 약합니다. 책을 읽을 때, 그 소녀가 아마도 그들의 친구의 연인이었을 것이 분명했습니다. 셋째, 비올레타는 자신의 설명을 즉시 받아들이고 걱정을 모두 잊어버린다. 나는 그들의 모든 분리와 같은 느낌, Violetta그냥 가자 가능성이 적을 것입니다. 넷째, 스테파노가 바람을 피우고 있었으면 좋겠어요. 슬프게도, 그것은 그들이 훨씬 더 흥미로운 관계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두 사람의 관계의 정의 특징은 분리입니다. 솔직히, 서로 에 대한 고정 두 사람에 대한 읽기는 빨리 오래됩니다. (스포일러 숨기기)] 대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그녀의 옆구리를 지키는 광대 바보 인 페스테였습니다. 그것은 재미 있지만, 나는 그녀의 이름을 기억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보고 그 비올레타) 아직 나는 그의 기억 아무 문제가 없다. 그의 이름을 기억하는 이유 중 하나는 그가 더 설득력있는 성격이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의 행동과 말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의 행동이었다. 그의 설명은 분명하고 기억에 남는 것이었습니다. 그의 대답은 그의 목표와 성격에 맞습니다. 그는 자신의 고귀한 특성뿐만 아니라 자신의 잘못을 가지고 있었다. 일반적으로 페스테는 이 책의 어느 페이지에 나오던 비올레타보다 더 많은 삶과 독창성을 가졌다. 그녀는 때때로 순진한 것으로 생각되는 것 외에도 거의 결함이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때로는 속임수는 그녀가 공작부인이라는 증거였을 것입니다).

그녀가 한 일은 조국과 유물, 그리고 사랑을 위해 고요하게 소나무를 만드는 것뿐이었습니다. 반성하자마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주인공이 아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주인공은 조금 지루합니다- 이 강한 여성 캐릭터에 대해 특별한 것은 없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와 삶은 흥미로웠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성격이나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때때로 그녀가 속는 것처럼 느껴졌지만 다행히도 나는 그런 감각을 너무 자주 얻지 못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녀가 주인공이지만 그녀를 제 일처럼 부를 수 없다. 이 이야기에서 또 다른 주목할만한 캐릭터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입니다. 이 책은 내가 가상의 셰익스피어를 읽은 첫 번째가 아니었고 (나는 셰익스피어 전문가가 아니지만) 나는 그녀가 그와 함께 좋은 일을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셰익스피어에 대한 작가 리스의 연구와 이 책의 시대를 신뢰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책은 기간에 진짜 느꼈다…. 어쩌면 더 러워졌어야할 지도 모릅니다… P 나는이 저자가 내 또 다른 좋아하는 책을 썼기 때문에이 책에 매우 관심이 있었다 : 해적! 그 책의 표지는 이 책과 매우 비슷합니다. 내가 그것을 집어 들었을 때, 나는 책 사이에 약간의 연결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 책들은 같은 저자가 쓴 것 외에 는 아무것도 공유하지 않으며 주요 여성 캐릭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