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노래 다운로드

45년 동안 여왕의 마법은 재발행, 무대 뮤지컬, 영화, TV 쇼 등 다양한 형태를 통해 지속되며, 브라이언 메이와 로저 테일러가 아담 램버트와 함께 하는 투어 상황은 말할 것도 없고, 전 세계의 거의 모든 스포츠 행사에서 도처에 있습니다. 5월은 노래에서 “누가 영원히 살고 싶어?”라고 물었고, 그의 그룹은 가장 확실하게 할 음악을 만들었습니다. 로저 테일러의 더블 킥베이스 드럼의 드문 사용에 의해 추진 사회 해설의 근육 비트와 풍자로 의도하는 동안, 여왕의 자신의 임무 뒤 록의 성명서의 비트이었다 코러스를 특징으로. 모든, 어, 왕과 영원히 챔피언, 개념 앨범은 웨인의 세계 덕분에 하나의 6 분 퀸 노래와 원래 카풀 가라오케 고전으로 포장. 그것의 통치는 가장 확실히 견딜 것입니다. 퀸은 1971년 런던에서 결성된 영국의 록 밴드로, 원래 프레디 머큐리(리드 보컬, 피아노), 브라이언 메이(기타, 보컬), 존 디컨(베이스 기타, 기타, 보컬), 로저 테일러(드럼, 보컬)로 구성되어 있다. 여왕의 초기 작품은 프로그레시브 록의 영향을 받았지만, 밴드는 점차 더 전통적인 라디오 친화적 인 작품으로 모험, 자신의 음악에 더 다양하고 혁신적인 스타일을 통합. 그 중심에는 영국의 또 다른 4인조 하드 록 밴드가 있었고, 근육과 에너지가 넘습니다. 하지만 로이 토마스 베이커의 빛나는 연출과 독특한 역동성으로 강화된 오페라의 하모니는 여왕을 처음부터 차별화시켰고, 그곳에서만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우리가 1973 년 여름 동안 여왕에서 들었던 첫 번째 것은 최고의 중 하나 남아, 심지어 짧은 드럼 솔로를 포함하여, 갤러핑 기타, 오페라 하모니와 팽팽한 역학의 폭발, 그 건 여전히 확실한 주먹 펌퍼 45 년 후. 1973년 퀸의 데뷔 앨범이 나왔을 때, 분명 다른 점이 있었고, 특별했다.

14장의 앨범(1991년 프론트맨 프레디 머큐리가 사망하기 전)을 통해 퀸은 챔피언이자 화려함의 정의가 되어 영광과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이 그룹은 결코 열심히 흔들리는 것을 멈추지 않았지만, “보헤미안 랩소디”의 절정까지 그 야망은 아름답게 제작되었고, 비현실적으로 폭격적이었습니다. 여왕의 조용한 소리조차도 크게 들렸고, 그 큰 소리는 지구를 흔들도록 설계되었으며, “우리는 당신을 흔들 것이다”라는 지속적인 발자취 덕분에 계속 되었습니다. 게임에 여왕의 펑키 차례는 놀라움의 무언가로 왔다, 하지만 그들은 그것이 얼마나 재미 를 알아 낼 때 모두가 온보드있어. 실베스터 스탤론은 확실히 그렇게 생각, 그는 “록키 III”에 대한 그것을 얻을 수없는 경우에도. (그리고 뒤쪽 마스킹에 구입한 경우 손을 들어 보세요.) 5월의 기타 솔로까지 주로 트리오 노래, 이 재즈 트랙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왕의 경력의 거침없는 단계에서 의도의 진술로 나온 가벼운 마음 뛰어 다니다. 깎아지른 듯한 심장 마비의 이 무거운 로커에는 예술적인 글래머 엣지가 있어 여왕의 역동적인 감성을 다시 한 번 드러나게 됩니다. 한 때 투어메이트 모트 더 홉플에게도 좋은 외침. 그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하지만 여기에 20 최고의 여왕 노래에 대한 우리의 추천입니다. 게임이었다 부엌 싱크대에서 보석, 여왕은 수성의 엘비스 이즘에서 메이의 뜨거운 제임스 버튼 핥아에 그것의 로커빌리를 얻을 수 있도록.

여왕의 유명한 후방 축하 는 오프닝 코러스에서 윙크와 함께 와서 “자전거를 타고 타고!”라는 머큐리의 명령을 통해 유지되었습니다. 주제의 가장 가능성에 대한 유쾌한 애국가.